제주도 사려니숲길 실물이름표

ecoperm Tel:02_927_7250 지속가능한 생태계를 꿈꾸는 기업


일부 안내시설이 있긴하지만, 제주 사려니숲만의 특징과 숲생태계를 탐방객들에게 정확히 알려야 이 숲이 우리 미래세대들에게 전해지지 않을까하여 '숲안내시설'을 보완하여 탐방객에게 알리는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지켜야할 우리의 숲을, 오감으로만 느끼기보다는, 이제는 마음으로, 머리로 함께 느껴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정확한 정보를 알려주는 것이 우리의 몫이기도 하겠고요.
그렇다고 숲에 쉬러 왔는데, 너무 학습장같은 분위기이면 되려 머리 아프겠죠?
그리고 혹여 이 시설이 너무 인위적으로 다가설까봐, 혹은 사려니숲의 경관에 되려 해를 끼칠까봐 고심고심하면서 재질부터 설치방법, 개수, 위치, 사람의 눈높이, 내용 등을 고려하여 설치하였습니다. 또하나, 제작 및 설치과정에서도 '탄소배출'을 최소화하기 위해 지역 재질을 활용하는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저 단순한 시설물로만 보일수도 있지만, 그 과정에는 많은 고민과 노력이 담겨있습니다.
 
어떠세요? 사려니숲을 이해하시는데 조금 도움이 되실까요? 당단풍의 향연이 너무 아름답지요?


제주도이지만 소나무도 많이 보이고. 숲의 세월이 고스란히 느껴집니다.
 
지금 마구, 사려니숲을 거닐어보고 싶은 욕구가 생기지 않나요?
그 숲의 내음을 폐부 깊숙히 들이마시고 싶지 않은가요?
제주 사려니숲을 방문하는 분들이 한번더 우리의 숲, 그리고 사려니숲을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회원님들께서도 이곳을 방문하시게 되면, 모니터링 잘 부탁드립니다.
사려니숲과 이 숲을 찾는 탐방객을 위해 이 사업을 후원해주신 KB국민카드에게 감사드립니다.
 => 
(기존 설치되어 있던 안내시설)                         (추가로 보완한 나무이름표, 숲안내판)
[문의] 생명의숲 커뮤니케이션실 02-499-6198

에코펌이 디자인하고 제작하고 설치까지 하였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홈으로